ProlacSan®

구강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쉽고, 효율적인 방법 프로락산
입속 유해균 관리 전문 프로바이오틱스

Prolacsan®

구강유산균 프로락산 [Probiotics Oral Care Theraphy]

우리의 몸은 균과 함께 살아갑니다.

우리는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100조 개 이상의 유해균, 유익균, 중간균 등의 미생물과 함께 살아가며, 그 수많은 균들이 서로 균형을 이루며 살고 있기에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균형이 깨지면 유해균이 입속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혈관을 통해 전신으로 전파되어 각종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속은 모든 건강의 출발점이 되기에, 건강한 구강환경을 위해 세균의 균형이 중요합니다.

구강 질환 보유자, 전신 질환 유병률이 높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가 뭔가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현재까지 알려진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들 입니다.
구강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구강내에 정착하여 유해균의 생육을 저지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 구강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게 됩니다.
구강 프로바이오틱스 는 뭐가 다른가요?
구강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한 사람의 타액이나, 모유, 동물에게서 채취, 배양되어 구강 내에 잘 정착하도록 개발 되었습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충치예방에 효과적이라는 것은 이미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구강질환에 효과적임을 알리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강건강! 이제는 구강 유산균 입니다.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2000년대 초부터 구강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활발한 연구가 시작되었고, 현재는 63개국 사람들이 이미
구강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활발하게 하여 사각지대 없이 쉽고, 보다 효율적이며,
지속적인 구강관리를 하는 것이 오래오래 건강한 구강환경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구강건강을 위한 새로운 해결책! 구강 유산균

하루 세 번의 양치질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우리는 매일 하루 세 번의 양치질을 구석구석 꼼꼼하게 합니다. 하지만 칫솔이 닿는 면적은 구강 전체의 4분의 1에 불과하다는 걸 아시나요?
그렇기때문에 건강한 구강환경을 만들기 위해 보다 쉽고, 보다 효율적이며, 지속적인 구강관리를 위한 방법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나만 느끼지 못하는 내 입 냄새! 정체가 무엇일까요? 유해균들은 입속 찌꺼기와 죽은 세포 등의 단백질을 이용하여 휘발성 황화합물을 생성시키는데, 이것이 바로 입냄새의 원인입니다. 구취는 불쾌감을 주며 구취를 만드는 세균은 잇몸 질환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입냄새는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유난히 입냄새가 심한 당신이라면 건강한 구강환경을 만들기 위해 반드시 관리해야 합니다.

가글액을 자주 사용하면 건강한 구강환경을 만들 수 있을까요? 화학 성분의 가글액은 유해균을 죽여 구취제거를 하고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화학 성분의 가글액은 유해균을 죽여 구취를 제거하지만 유익균까지 모두 죽여 오히려 구강건강을 해칠 수 있으며, 알코올 성분으로 인해 입안이 건조해져 유해균이 자라나기 쉬운 환경을 만들기도 하기 때문에 잦은 가글액의 사용은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한 해답이 아닙니다.

잦은 항생제 복용은 이제 그만! 치주질환 치료를 위해 항생제를 복용할 수도 있지만, 항생제는 모든균을 선별적으로 죽일 수 없습니다. 유해균 뿐만 아니라 유익균까지 모두 죽이게 되며 장기 복용 시, 부작용에 주의해야하고 내성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반복적인 복용 시 건강에 치명적 일 수 있습니다.

일반인 전용 의료기관 전용 SHOPPING MALL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TOP